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
제품에 문제가 발생시에는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시거나
구매하신 사이트의 문의글로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연락을 드립니다
MAX2 및 WIN4 초기 불량확인 및 조치사항 안내
1. 마우스와 게임패드 스위치 및 키보드와 버튼들이 정상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
2. 터치패드, 카메라 및 지문인식이 정상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
=> 미인식경우 최신 드라이버 설치하여 재확인합니다
3. 키보드 키캡 또는 펑션키들의 좌우밸런스를 확인합니다 (기울어짐)
=> 기기교환 또는 해당 키캡의 교환으로 처리합니다
4. 사용중 고스트터치
확인방법 : AIDA64로 스트레스테스트 20분-30분정도 돌려보면 나타납니다
=> 랜덤하게 나타나는 고스트터치라면
충전기를 접지된것으로 변경하여 확인합니다
=> 특정부분에 동일하게 일렬로 동일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라면
액정문제이므로 기기를 교체하거나 액정을 교체해야합니다
5. VRAM조절이 되지 않을경우
=> 바이오스를 초기화(재설치)합니다
6. 전원을 켜면 백라이트만 들어오고 부팅이 되지 않을경우
=> 윈도우업데이트중으로 10분정도 기다려보시고
전원버튼을 10초가량 길게 눌러 강제종료-재부팅을 진행합니다
7. 간헐적 기기멈춤이 나며 터치가 불가한상황이 발생된경우
=> 최신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(2023 0423기준 V5드라이버)
https://cafe.naver.com/dr1phone/110643
8. 쿨링팬이 돌지 않을경우
=> 순정상태에서 FN + 쉬프트가 쿨러조절입니다.
해당버튼을 눌러보셔도 동일한지 확인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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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결이 불가한 경우는 판매처로 연락하시어
담당자의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